profile_image회사원 신용대출 필요서류

작성자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분류 댓글 댓글 0건 조회 조회 246회 작성일작성일 22-02-08 11:06

컨텐츠 정보

본문

대출을 처음 해 보신 분들은
대출을 할 때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얼마나 받을 수 있을지 등이
궁금하실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출을 할 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간략히 알려드리려 합니다.

대출은 각각 신용 대출과
담보대출이 있습니다.
각 대출에 따라서 얼마나 빌릴 수 있을지
한도의 차이가 있으며, 금리를 결정하는
요인도 달라집니다.

그리고 그에 따라서 은행에 제출해야 하는
필요 서류도 달라집니다.
어떤 대출에 무엇을 제출해야 하는지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신용 대출은 각자의 신용도와 함께
급여 또는 사업 소득에 따라서 대출 한도를
정합니다. 그리고 개인의 신용도와,
은행의 거래 실적으로 금리를 결정합니다.
금리가 얼마냐에 따라서 같은 돈을
빌리더라도 내야 하는 이자가 달라집니다.

신용대출에는 재직 확인 서류가 필요합니다.
회사에 다닌다면 재직 증명서를 내고,
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해서
각자의 회사에 다니는지, 혹은 해당 사업을
하고 있는지를 증빙합니다.

그리고 소득 확인 서류가 필요합니다.
직장인은 근로소득 원전 징수 영수증을,
사업자는 소득금액 증명원을 제출합니다.
이를 통해서 신용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컨텐츠 정보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