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_image제 1 금융권 신용대출 금리

작성자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분류 댓글 댓글 0건 조회 조회 825회 작성일작성일 22-02-08 10:59

컨텐츠 정보

본문

오늘도 반가워요.
오늘 이 시간은 신용대출 금리에 대한 내용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신용대출은 직장이 있고, 지속적으로 수입이 있어야 된다는 조건 하에 대출이 이루어지고
있어 은행마다 판매하고 있는 직장인 전용 대출상품이 없다고 하더라도 신용대출
자체가 직장인을 위한 대출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돼요.

오늘은 소득 조건과 재직한 기간으로만적용하는 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제1금융권 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 일단 이야기를 드릴게요.

은행마다 해당하는 조건과 기준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해 사전에 확인을 하시고 진행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은행마다 금리도 모두 상이할 수 있어 은행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금리 정보와
신용등급 기준에 맞춰 실제 대출을 받을 때의 금리에 있어 다를 수도 있기 때문에 해당
은행이 최저 금리로 나와있다고 하더라도 대출을 받을 때, 금리를 낮게 받을 수 없을 수도 있어요.

은행에서 제공하고 있는 금리를 비교한 결과 낮은 금리가 K은행이었는데요.
그리고 높은 금리가 H은행이었습니다.

이 두 은행의 금리 차이가 약 1.5%정도로 나타났습니다.

대출 이자 계산기로 계산을 한 결과 대략 6만 원정도 월 이자에서 차이가 발생했어요.

더 확실한 금리를 알아보신다면, 한도 조회를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요즘에는 모바일로도 간단하게 진행해볼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한 시간 언제든지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금융권쪽에서 부채를 조이려는 목적으로 대출을 받는 것 조차 못하게끔 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자도 올리고, 대출 한도 역시 줄어들고 있습니다.

대출을 연장하게 될 경우 재무 상황이나 경제 상황, 신용점수에 따라서 이자율이 높아지거나 한도 중 일부 납입을 하는 조건으로 연장을 할 수도 있죠.

이에 대해 확실하게 인지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라면서 본인의 채무 능력 및 대출 상황
계획을 더 정확하게 알아보신 후, 조금이나마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컨텐츠 정보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